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주식회사는 한국도로공사의 자회사로, 국토교통부 산하의 기타 공공기관입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수납업무 및 콜센터 상담업무, 교통방송 업무 등을 담당합니다.
한국도로공사가 관할하던 354개 요금소의 통행료 수납업무를 운영하고 있는데요.
한국도로공사 운영 고속도로의 통행료 수납업무뿐만 아니라, 민자고속도로인 서울양양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 논산천안고속도로등 3군데의 통행료 수납업무도 수탁 운영 중입니다.
유료도로·관련시설 이용료 수납, 도로·관련시설 운영, 고속도로 요금소 운영, 고객응대 및 서비스 제공, 콜센터 운영, 전화번호 안내등 다양한 관련 사업을 경영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사이버연수원도 함께 운영 중입니다. 홈페이지 주소는 exs.hunet.co.kr이며,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 분실 시에는 이메일이나 휴대폰번호, 사원번호, 생년월일등으로 인증 후 찾을 수 있는데요.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 휴넷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1588-6559입니다.
Q&A
Q. 한국도로공사서비스는 어떤 업무를 담당하나요?
A.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주식회사는 한국도로공사의 자회사로, 고속도로 통행료 수납업무, 콜센터 상담업무, 교통방송 업무 등을 담당합니다. 또한 민자고속도로인 서울양양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 논산천안고속도로의 통행료 수납업무도 수탁 운영 중입니다.
Q. 한국도로공사서비스의 주요 사업은 무엇인가요?
A. 주요 사업으로는 유료도로와 관련된 시설 이용료 수납, 도로 및 관련 시설 운영, 고속도로 요금소 운영, 고객 응대 및 서비스 제공, 콜센터 운영 등이 있습니다.
Q.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사이버연수원은 어떻게 이용하나요?
A. 한국도로공사서비스 사이버연수원은 exs.hunet.co.kr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해 로그인하여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메일, 휴대폰번호, 사원번호, 생년월일 등의 정보를 통해 인증 후 찾을 수 있습니다. 추가 문의는 휴넷 고객행복센터(☎1588-6559)로 할 수 있습니다.
Q.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을 때는 어떻게 하나요?
A. 아이디나 비밀번호를 분실한 경우, 이메일, 휴대폰번호, 사원번호, 생년월일 등으로 인증 후 찾을 수 있습니다. 인증이 불가능할 경우 휴넷 고객행복센터에 문의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한국도로공사서비스에서 민자고속도로 통행료 수납도 하나요?
A. 네, 한국도로공사서비스는 고속도로 통행료 수납 업무 외에도 서울양양고속도로, 동해고속도로, 논산천안고속도로 등 민자고속도로의 통행료 수납업무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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